Masuda Akemi에 대해 말하면, 그녀는 선수의 취미 및 가족 관계와 같은 개인 부분을 고려하여 작은 농담으로 가득 찬 독특한 논평으로 유명합니다. 그것은 그것에 대해 너무 많이 이야기하여 TV 프로그램에 실 렸으며 최근 리오 올림픽에서도 관심을 끌었습니다.

Masuda는 "은퇴 후 재미 있고 쉽습니다."라고 말합니다. 이 잡지에서 언급했듯이, 그는 광범위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했으며 TV 드라마에도 나타나지 만 검색 사이트에 "Masuda Akemi"를 입력하면 다음 단어는 "설명", "남편", "내레이터"및 "나레이션"과 같은 단어입니다. 그는 원래 그의 연설과 목소리로 잘 알려져 있으며, 스포츠 이외의 TV 프로그램의 내레이터이기도했기 때문에 "내레이터"와 "나레이션"과 같은 예측 단어가 올 것입니다. 그는 "나는 계속 목소리로 일하고 싶다"고 말했다. 인터뷰 중에 Masuda의 진지하고 부드러운 성격과 그의 내레이션, 어조 및 템포는 매우 진정되었습니다.

이제 흥미로운 점은 나머지 키워드 "남편"입니다.
사실, 그녀의 남편은 Masuda의 관리자 이며이 인터뷰에서도 참석했습니다.
이 남편은 강한 서비스 감각을 가진 매우 열광적 인 사람인 것처럼 보이며 "Masuda Akemi의 남편"이라는 턱받이를 착용하고 Masuda와의로드 레이스에 참여했습니다.
인터뷰를 할 때 Masuda는 촬영 각도를 포함하여 그녀의 매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자세히 지원하고 우연히 지원을 받았으며 Masuda는 완전히 편안해 보였고, 그들이 얼마나 가까이 있는지를 나타 냈습니다. 나는 Masuda의 말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. "결혼 한 후에는 더 안정되어 이제 내 인생을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."